16일 오전 5시 28분 노팅엄(Nottingham)에서 B2 480m 경주가 펼쳐지는 가운데 제이슨 그레이(Jason Gray) 조교사의 어나더박스카(Another Boxcar)가 6번에서 출전, 2연승에 도전한다. 어나더박스카는 이번 경주에서 자신의 첫 B2 경주 출전을 하게 되며 약한 편성이기에 충분히 승리가 기대되는 상황이다.
오전 3시 27분 A3 500m에서는 테리 먼슬로우(Terry Munslow) 조교사의 디아더와우(The Other Wow)가 6번에서 승리가 유력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직전 경주였던 500m에서는 아쉽게 목 차로 2위에 그치고 말았으나 이번 경주에서 아쉬움을 씻을 것으로 예상된다.
오전 3시 44분 A1 등급 500m에서는 콜린 윌튼(Colin Wilton)의 삼바키언(Sambar Kian)은 아가뷰렌뷰(Aghaburren Beau)와 울프문(Wolf Moon)의 매서운 도전을 뿌리치고 2연승에 성공할지 관심을 끈다.
밸리맥빅(Ballymac Vic)의 아들인 삼바키언은 2번 출발대에서 출전한다. 특히 1번 주로의 주자가 최약체이기에 전개상 이점이 예상된다.
다른 지역의 주요 경주로는 킨슬리(Kinsley)에서 열리는 오전 4시 7분 A4 462m 경주가 손꼽히며 바터어카운트(Barter Account)의 반등 여부가 관전 포인트다.
영국으로 넘어오면서 베브 히튼(Bev Heaton) 조교사에게 이관된 바터어카운트는 직전 경주에서 영국 데뷔를 치렀으나 5위에 그치고 말았다.
하지만 아일랜드 뉴브리지(Newbridge) 우승 그레이하운드인 바터어카운트이기에 영국의 경주로에 적응하고 아일랜드에서 보여준 실력만 재현한다면 이번에는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