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오전 5시 2분 센트럴 파크 (Central Park)에서 열리는 A1 491m 경주에서 보허모어스위프트 (Bohermore Swift)가 3연승에 도전한다.
보허모어스위프트는 지난 두 번의 경주에서 A3과 A2에서 연승을 거두며 A1까지 파죽지세로 올라왔다. 이번 경주는 프리미어 그레이하운드 레이싱 (Premier Greyhound Racing)에서 생중계된다.
스펜서 마브리아스 (Spencer Mavrias) 조교사의 보허모어스위프트는 이번 경주에서 가장 빠른 주자는 아니지만 1번 출발대의 이점을 활용하면 충분히 가능성이 있다는 평가다.
특히 이번 경주에서 경쟁력 있는 주자들이 모두 외곽 주로에서 출전하기에 안쪽 주로에 위치한 보어모어스위프트에게 기회가 찾아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오전 4시 27분 A2 경주에서는 봄베이봄 (Bombay Bomb)이 통산 5승에 도전한다. 봄베이봄은 지난 경주에서 보허모어스위프트에게 3 견신 차이로 뒤처지며 2위를 차지했다.
배리 오설리번 (Barry O'Sullivan) 조교사의 봄베이봄은 이번 경주에서 4번에서 출전한다. 3번이 비어있는 만큼 여유 있는 공간을 전개 전략에 활용해야 한다. 크레이퍼드 (Crayford)에서는 오전 2시 49분에 펼쳐지는 A1 380m 경주가 팬들의 관심을 모은다. 이번 경주에서 언리시더브리지 (Unleashthebridge)가 유력한 승리 후보로 손꼽힌다.
토미 배첼러 (Tommy Batchelor) 조교사의 언리시더브리지는 지난 9월까지만 하더라도 A6 등급에서 경쟁하던 그레이하운드였으나 엄청난 발전을 거듭했다. 결국 A1 등급까지 올라와서 지난주 자신의 첫 번째 A1 등급 승리를 거두며 실력을 스스로 증명했다.
3시 8분에 시작하는 A2 등급 380m에서는 데이브 리 (Dave Lee) 조교사의 인터그럴 (Integral)이 지난주 A3에서의 성공에 이어 연승을 노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