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상의 불운은 없다...오랜만에 A1 승리를 노리는 퍼펙토비스

undefined

Sehwan Park

최종수정 2023.03.21.19:58기사입력 2023.03.21.19:58

크레이퍼드 (Crayford)에서 22일 오전 5시 23분 A1 등급 380m 경주가 펼쳐지는 가운데, 퍼펙토비스 (Pefecto Vis)가 오랜만에 A1 등급에서 승리를 노린다.

줄리 럭허스트 (Julie Luckhurst) 조교사의 퍼펙토비스는 이번 경주에서 가장 외곽인 6번을 배정받았다. 럭허스트와 함께 훈련하는 캐치마이브레스 (Catchmybreath)가 5번에서 출발하는 점을 이용하여 함께 내부 주로로 진입하는 전개를 시도할 것으로 예상된다.

토우스터 (Towcester)에서는 존 멀린스 (John Mullins)의 브라운아이드보이 (Brown Eyed Boy)가 오전 6시 12분 열린 A2 등급 경주에 나선다. 한국 시간으로 지난 2월 13일 경주가 마지막 승리였던 브라운아이드보이는 이후 출전한 네 번의 경주에서 2위만 세 번 기록하고 있다. 이번 경주를 통해 불운을 끝내고 승리를 거두길 원하고 있다.

1번 트랩에서 출발하는 미쉘 브라운 (Michelle Brown)의 코트니스걸 (Courtneys Girl)이 이번 승리 사냥에 가장 큰 위협이 될 전망이다. 5번을 받은 브라운아이드보이가 얼마나 빠른 출발을 하느냐에 따라 이번 경주 승리가 갈릴 전망이다.

빠른 출발을 보여주며 선두로 나서는 1번 트랩(빨간색) 그레이하운드빠른 출발을 보여주며 선두로 나서는 1번 트랩(빨간색) 그레이하운드Jamie McDonald

멀린스 조교사는 오전 5시 38분 시작하는 A1 등급 경주에는 키스로 (Kethro)를 출전시킨다. 이번 A1 등급 500m 경주에는 다섯 마리의 그레이하운드만 출전한다. 키스로는 다양한 경주 전략을 이행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경주에서는 첫 번째 곡선주로 진입 전까지 선두로 치고 나온 후 본격적으로 경주를 이끌어 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오전 5시 54분 열리는 D1 등급 270m 스프린트 경주는 매우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나, 스티브 레이너 (Steve Rayner)의 언라이크리로지 (Unlikely Rosie)가 유력한 1위 후보로 손꼽힌다.

언라이크로지는 지난 경주에서 경주의 판을 뒤흔들며 2위를 기록했다. 이번 경주에서도 지난번과 비슷하게 좋은 스타트를 통해 전개를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셰필드 (Sheffield)의 올러튼 (Owlerton) 경견장에서는 오전 5시 36분 스틸 시티 퍼피 트라이얼 스테이크스 (Steel City Puppy Trial Stakes)가 열린다. 다음 달 열리는 스틸 시티 퍼피 더비 (Steel City Puppy Derby)의 전초전으로 열리는 이번 경주에서 스카이워커아이작 (Skywalker Isak)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