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브에서 3연승을 노리고 있는 란조

undefined

Sehwan Park

최종수정 2022.09.01.15:55기사입력 2022.09.01.15:55

란조 (Lanzo)는 호브 그레이하운드 경주장에서 펼쳐지는 2일 오전 4시 38분 (한국 시각) A1 등급 500m 경주에서 3연승을 노리고 있다.

리차드 예이츠 (Richard Yeates) 조교사의 훈련을 받는 란조는 지난 스윈든 (Swindon) 오픈 등급 경주에서 첫번째 코너에서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며 2위에 머물렀다. 이번 경주에서 승리를 거두며 지난 아쉬움을 만회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시머스 케이힐 (Seamus Cahil) 조교사의 포켓엘비스 (Pocket Elvis)는 오전 4시 17분에 열리는 D1 등급 285m 스프린트 경주에 출전할 예정이다. 이번 경주는 평소보다 강한 상대들과 겨루기 때문에 더욱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포켓엘비스는 출발 스타트가 늦는 경향이 있다. 만약 이번 경주에서 빠른 스타트를 보여준다면 좋은 성적을 거둘 것으로 보인다.

몬모어 (Monmore) 경주장에서는 애런 던 (Arran Dunn) 조교사의 에로스퀵 (Aero Squeak)이 오전 3시 44분 치러지는 A1 등급 480m 경주에 참가하여 승리를 노리고 있다. 지난 주말 OR3 등급 263m 스프린트 경주 결승전에서 고게인제트 (Gougane Jet)에 밀려 아쉽게 3위를 를 기록하였지만 좋은 경주를 보여주었다.

브라이튼 호브에서 펼쳐지고 있는 그레이하운드 경주브라이튼 호브에서 펼쳐지고 있는 그레이하운드 경주Mike Hewitt

애런 던 조교사는 오전 5시 18분 A1 등급 경주에 쉘비스메모리 (Shelbys Memory)를 출전시키며 2승을 노리고 있다.

페리 바 (Perry Barr) 경주장에서는 버밍엄 컵 (Birmingham Cup)을 위해 3번의 480m 워밍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패트릭 젠슨스 (Patrick Janssens) 조교사는 오시캡틴 (Aussie Captain)을 오전 3시 51분 OR 경주에 출전 시킬 예정이다.

오시캡틴은 이번 경주에서 1번 트랩을 배정 받았다. 2번 트랩에 배정받은 샤론 톰슨 (Sharon Thompson) 조교사의 마스터텐텐 (Master Ten Ten)과 안쪽에서 치열하게 자리싸움을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달 몬모어에서 치러진 경주에서는 마스터텐텐에 밀려 2위를 기록하였다. 과연 이번 경주에서 지난 패배를 씻으며 1위에 오를 수 있을지 주목된다.

오전 3시 16분 경주에서는 스네이크루트 (Snake Root)가 새로운 파트너인 해리 버튼 (Harry Burton) 조교사와 함께 하는 첫 경주를 치룰 예정이다. 오시캡틴과 마찬가지로 스네이크루트도 이번 경주에서 1번 트랩을 배정받았기에 내부 자리싸움이 승부의 향방을 가를 것으로 예상된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