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로우 460m 준결승 1위 후보 파불루스아주라 & 블루미스치프

undefined

Dennis Bang

최종수정 2022.08.21.20:07기사입력 2022.08.21.20:07

파불루스아주라(Fabulous Azurra)가 예선에서 1등을 차지하며 보여준 다른 그레이하운드와의 수준차이는 2-13의 경기전 배당률에 반영됐다. 패트릭 얀센스(Patrick Janssens)의 파불루스아주라는 8월 22일 오전 2시 48분(이하 한국시각), 헨로우(Henlow)에서 열리는 BGBF 오크스컵(Oaks Cup) 준결승 첫 경기에 출전해 승리를 노린다.

작년 셰필드(Sheffield)에서 열린 수준 높은 BGBF 브리티시 브레드 더비(British Bred Derby)에서 우승하기 전에 오크스 준결승에 진출했던 파불루스아주라는 긴 여정을 마치고 돌아와 460m 예선에서 27초52를 기록하며 승리했다. 

또한 몸무게도 첫 경기 때 33.3kg보다 줄었기 때문에 더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준결승은 더 수준 높은 경주이지만 충분히 우승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위에서 내려다 본 그레이하운드 경주모습위에서 내려다 본 그레이하운드 경주모습Jamie McDonald

오전 3시 7분에 열리는 두 번째 준결승은 더 치열할 것으로 보이며 댐슨레인(Damson Lane)은 강력한 블루미스치프(Blue Mischief)를 목표로 삼고 있지만, 리처드 데버니시(Richard Devenish)의 블루미스치프는 예상대로 빠르게 달려 가장 먼저 결승선을 통과할 것으로 보인다. 

센트럴 파크(Central Park)에서 열리는 RPGTV 경주에는 3개의 오픈경기가 펼쳐진다. 최근 컨디션이 좋은 토니 콜렛(Tony Collett)의 보르나하카(Borna Haka)는 마지막 오픈 경기인 오전 3시 36분경주에 출전해 최근 500m에서 거둔 연속 우승 기록을 이어가려고 한다.

첫 번째 오픈 경기는 8월 21일 저녁 10시 52분에 토우스터(Towcester)에서 열리는 RPGTV 500m 경주이며 이 경기에 출전하는 라모나올리(Lamorna Ollie)가 승리를 노린다. 

알리스테어 스콧(Alistair Scott)의 라모나올리는 경주에 잘 적응하고 있고, 이곳에서 열렸던 경기에서 지난 더비 결승 진출자인 강자 사바나 뷰(Savana Beau)를 따라 잡았을 때 확실히 자신의 최고 경주를 보여줬다. 라모나올리가 좋은 출발은 보여준다면 경기를 리드하며 한 발 앞서나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