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필드(Sheffield) 트레이너 배리 드라퍼(Barrie Draper)의 디스턴트포지(Distant Podge)가 23일 오전 4시 6분(이하 한국 시각)에 열리는 제닝스베트 퍼피 클래식(JenningsBet Puppy Classic) 첫 번째 준결승전에 출전해 무패 기록을 이어갈 예정이다. 제닝스베트 퍼피 클래식은 노팅엄에서 격이 높은 경주로 꼽힌다.
공격적인 경주를 펼치는 디스턴트포지는 지난주 예선에서 승리할 때 30초41을 기록했지만, 일주일 전에 진행된 평가전에서 벨모어크리켓(Bellmore Cricket)을 꺾으며 예선보다 더 빠른 속도로 달릴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줬다.
재능이 출중한 존 멀린스(John Mullins)의 스위프트아이코닉(Swift Iconic)이 지난주처럼 경주 초반 선두를 이끌 것으로 예상되지만, 토우스터(Towcester)의 500m 직선주로와 같은 트랙 유형에 다소 약한 모습을 보여와, 경주 후반에는 다른 경주견들에 뒤처질 가능성이 있다.
지난 21일, 지미 개스킨(Jimmy Gaskin)의 크라우치프린세스Crouchs Princess)가 기권하면서 오전 4시 21분에 열리는 두 번째 준결승에 출주하는 경주견이 5마리로 줄어들었다. 이 경주에서는 리차드 리스(Richard Rees)가 훈련시킨 호브(Hove)의 드루피스레이티스트(Droopys Latest)의 우승이 예상된다.
드루피스레이티스드는 서식스(Sussex)에서 펼쳐진 경주에서 두 번의 실패를 겪은 후 개선된 모습을 보이려 노력해왔고, 지난 주 예선에서 철저하게 계산된 경주를 펼치며 30초30을 기록했다. 6번 트랙에서 달리는 배리 덴비(Barry Denby)의 벨모어롤라(Bellmore Lola)가 그의 위협적인 라이벌로 꼽히지만, 충분한 휴식을 통해 컨디션을 끌어올린 드루피스레이티스트의 우승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덴비(Denby)는 벨모어크리켓과 함께 오전 4시 36분에 세 번째 준결승 경주에 나선다. 벨모어크리켓은 지난 주 30초 25의 기록을 세웠고 벤 레이놀즈(Ben Reynolds)의 동료인 예선 우승자 크리스탈카디(Crystal Cardi)보다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제닝벳(JenningsBet) 480m 경주 트로피를 차지하기 위한 오픈 경주로 두 경기가 펼쳐진다. 오전 2시 59분 경주에는 피터 홀란드(Peter Holland)의 보들리 워블리(Bobbly Wobbly)가 우승을 노리고, 오전 3시 16분 경주에서는 마이클 허스트(Michael Hurst)의 아일랜드 출신 드루피스 솔다이어(Droopys Soldier)가 우승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