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커스터 경주 우승트로피를 겨냥하는 콜리어스시드니

undefined

Dennis Bang

최종수정 2022.09.05.19:37기사입력 2022.09.05.19:37

폴 프라이어(Paul Prior)의 콜리어스시드니(Colliers Sydney)는 지난 주에 4번 째 출전한 동커스터(Doncaster) 경주에서 다른 경주견들을 따라오게 만들었다. 콜리어스시드니는 6일 오전 2시 28분(이하 한국시각)에 열리는 B4 등급, 450m 경주에서 그 모습을 재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콜리어스시드니가 인상적인 우승을 차지하기 위해 더 압도적인 경주를 펼치는 것도 놀라운 일은 아니지만, 지난 주와 비슷한 경주만 보여줘도 충분히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야간 경주에서 곡선주로를 달리고 있는 그레이하운드야간 경주에서 곡선주로를 달리고 있는 그레이하운드Jack Taylor

루튼빅토리아(Luttons Victoria)는 오전 2시 58분에 열리는 B5 등급, 450m 경주에서 우승을 할 수있을 것으로 보인다. 말콤 윈드라스(Malcolm Windrass)에게 훈련을 받은 루튼빅토리아는 지난 7경기에서 3승을 거두며 편안한 마음 상태를 유지하고 있어 이번 경기를 즐기며 승리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케빈 크로커(Kevin Crocker)의 웨섹스워리어(Wessex Warrior)는 최근 3개 경주 중 2개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토우스터(Towcester)에서 오전 4시 3분에 열리는 270m 경주에 출전하는 워섹스워리어는 첫 D2 등급 경주임에도 불구하고 우승후보로 손꼽히고 있다.

프랭크 그레이(Frank Gray)의 사바나 버틀러(Savana Butler)는 지난 주 경주에 6월 이후 처음으로 출전한 경기에서 훌륭한 경주를 보여줬고, 오전 5시 18분에 열리는 D2등급 마지막 경기를 우승할 수 있을만큼 좋은 컨디션을 보여주고 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