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로우 대회를 앞두고 좋은 컨디션을 보여준 애뷰러스아주라

undefined

Dennis Bang

최종수정 2022.08.16.09:35기사입력 2022.08.16.09:37

애뷰러스아주라(ABULOUS AZURRA)는 8월 16일 오전 3시 7분(이하 한국시각)에 헨로우(Henlow)에서 열리는 BGBF 오크스 컵 460m 첫 번째 준결승 경기에서 성공적인 복귀전을 치르며 좋은 성적을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

패트릭 얀센스(Patrick Janssens)의 아주라는 다른 클래스를 보여주고 있으며 1월 이후 처음으로 치렀던 경기에서 조금 늦은 늦은 모습을 보였지만 여전히 경쟁자들 중 가장 빠른 기록을 가지고 있다. 

앤디론누(Andy Ioannou)의 댐슨레인(DAMSON LANE)은 1라운드에서 아콤제니(Acomb Jenny)에게 뒤처졌지만 오전 3시 24분 두 번째 준결승에서 승리가 불가능한 것만은 아니다. 중요한 것은 빠른 스누티벨라(Snooty Bella)가 라인업에 함께 있다는 것이고, 초반에 경쟁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첫 곡선주로에서 레일을 부드럽게 빠져나오는 전략이 필요하다.

그레이하운드들이 직선주로에서 속도를 높이고 있다그레이하운드들이 직선주로에서 속도를 높이고 있다Stephen McCarthy

리차드 데베니쉬(Richard Devenish)의 루나프린스(LUNAR PRINCE)는 지난 경기에서 최근 잘 나가는 불릭로토(Boulick Lotto)와 충돌했지만 나쁜 결과를 얻지는 않았고, 오전 4시 43분에 460m, A1 경주에서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루나프린스 스타드에서 너무 거리를 멀리 떨어뜨려서는 안되며, 적절한 속도로 곡선주로를 빠져나온 다음 직선주로에서 선두를 따라잡는다면 우승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동커스터(Doncaster) 레이스에서 가장 관심을 끄는 베팅은 꾸준한 성적을 내는 션 파커(Sean Parker)의 놀라스블루보이(NOLAS BLUEBOY)이며, 오전 2시 43분, 483m, A1등급 경주에 출전한다. 지난 3월 B6등급 경주로 복귀한 놀라스블루보이는 16번의 경기에서 8승을 거두며 이번에도 다시 우승후보로 가장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