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뷰러스아주라(ABULOUS AZURRA)는 8월 16일 오전 3시 7분(이하 한국시각)에 헨로우(Henlow)에서 열리는 BGBF 오크스 컵 460m 첫 번째 준결승 경기에서 성공적인 복귀전을 치르며 좋은 성적을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
패트릭 얀센스(Patrick Janssens)의 아주라는 다른 클래스를 보여주고 있으며 1월 이후 처음으로 치렀던 경기에서 조금 늦은 늦은 모습을 보였지만 여전히 경쟁자들 중 가장 빠른 기록을 가지고 있다.
앤디론누(Andy Ioannou)의 댐슨레인(DAMSON LANE)은 1라운드에서 아콤제니(Acomb Jenny)에게 뒤처졌지만 오전 3시 24분 두 번째 준결승에서 승리가 불가능한 것만은 아니다. 중요한 것은 빠른 스누티벨라(Snooty Bella)가 라인업에 함께 있다는 것이고, 초반에 경쟁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첫 곡선주로에서 레일을 부드럽게 빠져나오는 전략이 필요하다.
리차드 데베니쉬(Richard Devenish)의 루나프린스(LUNAR PRINCE)는 지난 경기에서 최근 잘 나가는 불릭로토(Boulick Lotto)와 충돌했지만 나쁜 결과를 얻지는 않았고, 오전 4시 43분에 460m, A1 경주에서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루나프린스 스타드에서 너무 거리를 멀리 떨어뜨려서는 안되며, 적절한 속도로 곡선주로를 빠져나온 다음 직선주로에서 선두를 따라잡는다면 우승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동커스터(Doncaster) 레이스에서 가장 관심을 끄는 베팅은 꾸준한 성적을 내는 션 파커(Sean Parker)의 놀라스블루보이(NOLAS BLUEBOY)이며, 오전 2시 43분, 483m, A1등급 경주에 출전한다. 지난 3월 B6등급 경주로 복귀한 놀라스블루보이는 16번의 경기에서 8승을 거두며 이번에도 다시 우승후보로 가장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