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에서 돌아온 필더틸...동커스터에서 복귀 승리 노려

undefined

Sehwan Park

최종수정 2023.03.22.19:26기사입력 2023.03.22.19:26

23일 오전 3시 58분 동커스터 (Doncaster)에서 열리는 A1 등급 483m 경주에 나서는 필더틸 (Fill The Till)이 부상 복귀 후 첫 승리에 도전한다.

지미 가스킨 (Jimmy Gaskin) 조교사의 필더틸은 지난 2월 18일 출전한 A1 등급 경주를 마지막으로 휴양에 들어갔다. 약 한 달 만에 출전하는 이번 경주를 앞두고는 450m 주행심사에 나서서 가벼운 몸놀림을 보여주었다.

23일 경주에서 필더틸은 2번 트랩을 배정받았다. 양쪽에 위치한 1번 데어유어나우 (Thereurnow)와 3번 글레이지도모 (Glaise Domo)가 모두 출발에 약점을 보이기 때문에 이 점을 활용한다면 좋은 경주를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할로우 (Harlow)에서는 제이미 킹슬리 (Jamie Kingsley) 조교사의 에어라이코스트 (Airlie Coast)가 오전 3시 48분 시작하는 238m 메이든 스프린트 (Maiden Sprint)에 출전한다. 통산 세 번째 경주 출전인 에어라이코스트가 데뷔 첫 승을 거둘 수 있을지 관심이 몰린다.

마지막까지 치열한 순위싸움이 벌어지는 그레이하운드 경주마지막까지 치열한 순위싸움이 벌어지는 그레이하운드 경주JUSTIN TALLIS

지난주 16일 경주에서 늦은 출발로 인해 손해를 보며 3위에 머무른 에어라이코스트가 이번 경주에서 향상된 출발을 보여줄 수 있느냐에 따라서 경주 결과가 달라질 것으로 예상된다. 에어라이코스트가 승리를 거두기 위해서는 폴 클락 (Paul Clarke) 조교사의 4번 클래시트위스터 (Classy Twister)와 5번 레터스 (Lettus) 듀오를 제쳐야 할 것으로 보인다.

호브 (Hove)에서는 스튜어트 메이플스든 (Stuart Maplesden) 조교사 소속 그레이하운드들이 대거 출전한다. 23일 오전 4시 7분 펼쳐지는 할로우 메이든 몽키 (Harlow Maiden Monkey) 1조 예선에는 3연승을 달리고 있는 펑크록카라멜로 (Punkrockcaramelo)와 소울레블 (Soul Rebel)이 출전한다. 두 그레이하운드 모두 상위 라운드 진출 유력 후보로 손꼽힌다.

뒤이어 열리는 오전 4시 44분 2조 예선에서는 펑크록히피 (Punk Rock Hippy)가 출전한다. 그러나 펑크록히피는 객관적인 승리 가능성이 떨어지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할로우 출신 데비 헐록 (Debbie Hurlock) 조교사의 3번 섬키드 (Some Kid)가 2조 경주의 유력한 승리 후보라는 평가다.

관련 기사